아카데미 소개

본문 바로가기

아카데미 소개

아카데미 소개

1974년 설립된 크리스챤쇼보 직업전문학교 프랑스 본교를 기점으로 프랑스 전통 미용을 이어받아 한국 미용의 발전을 위하여 2006년 한국에 상륙하였습니다.
세계 100대 명문직업학교로 선정된 크리스챤쇼보는 한국의 문화에 맞추어 크리스챤쇼보 뷰티아카데미를 오픈하여 한국인의 특색에 맞는 교육프로그램 및 시설을 구축하였습니다.
풍부한 현장 경험과 기술을 갖춘 최고의 강사진들이 배치되어 수강생 개인별 능력에 따른 맞춤교육을 통해 전문 뷰티 아티스트 양성 및 자격증취득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1974년 설립된 크리스챤쇼보 뷰티아카데미 본교를 기점으로 세계 여러 나라에 한 라인을 구축하여 전문성을 추구하는 세태에 맞추어 보다 집중적이고 전문적인 교육과정으로 미용 교육 분야에 발전을 도모하고자 한국에상륙하였습니다.

한국인의 특색에 맞는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풍부한 현장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최고의 강사진이 수강생 개인별 능력에 따라 맞춤 교육을 통한 전문 뷰티 아티스트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학원의 전산화와 수강생의 인프라를 구축하고 취업 센터와 연계하여 수료생을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수료생 전원 취업 및 빠른 취업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산학 협동을 체결하여 수강생의 대학 진학을 도와서 세계적인 토탈 뷰티션 양성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명품 교육과 체계적인 관리를 지향하는 크리스챤쇼보는 한발 앞선 트렌트 경향 분석으로 세계적인 패턴과 유명 브랜드의 새로운 아이템의 모태가 됨으로서 베이직, 클래식, 하이 클래스, 뉴 패션 모드 등 체계적인 교육으로 학원 졸업생 한 사람 한 사람이 전문 아티스트로서의 각 기업의 중요한 인재로 설 수 있도록 미래 지향적인 맞춤 교육 관리 시스템으로 교육을 진행합니다.
또한, Oriental Familism으로 신비한 동양적인 색채를 크리스챤쇼보에 가미하여서 세계적인 토탈 뷰티션 양성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Copyright ⓒ 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 All rights reserved.


수강문의

041.622.1888
평일 09:00 - 22:00

SNS 바로가기

수강문의 041.622.1888